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공지사항

다양한 유기/무기 소재의 연구개발에 관한 업무를 성심껏 도와드릴 것을 약속합니다.

2023 Koptri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안내

  • 작성자 : 관리자
  • 등록일 : 2023-11-23 11:31:06
  • 조회수 : 547

저희 Koptri 에서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, 2023년 11월 6일~7일 양일간 설문 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.

바쁘신 와중에도 설문에 응해 주시고, 여러 가지 의견을 주셔서 저희가 개선할 기회를 주신 점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깊이 감사 말씀드립니다.


이번 1058분을 대상으로 한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는 34.5%의 응답율이 있었고,

조사 결과는 아래 표와 같이 나왔습니다.


전체 만족도 조사 결과

전체 만족도 결과

매우 만족

만족

보통

불만족

매우 불만족

2023년

73.3%

17.5%

6.1%

0.6%

2.5%

- 90.8%의 고객님께서 저희 Koptri를 이용하시고 만족 이상으로 평가해주셨습니다.


상담/전화 응대 친절도, 상담/견적 발송의 신속 정확성 조사 결과

상담/전화 응대 친절도

상담/견적 발송의 신속 정확성

매우만족

74.9%

76.9%

만족

17.8%

15.6%

보통

4.5%

3.9%

불만족

0.6%

1.1%

매우 불만족

2.5%

2.5%

- 96.1%의 고객님들께서 저희 Koptri직원의 상담/전화 응대 친절도에 만족하셨습니다.

- 92.5%의 고객님들께서 저희 Koptri직원의 상담/견적 발송의 신속 정확성에 만족하셨습니다.


납기 준수, 납기 준수에 대한 연락 조사 결과

납기 준수

납기 준수에 대한 연락

그렇다

96.1%

85.0%

그렇지 않다

3.9%

15.0%

- 96.1%의 고객님들께서 저희 Koptri 직원의 납기 준수에 만족하셨습니다.

- 85.0%의 고객님들께서 저희 Koptri 직원의 납기 준수에 대한 연락에 만족하셨습니다.


보내주신 칭찬과 격려에 감사드리며, 불편 사항에 대해서는 깊은 고찰을 통하여 개선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더 나은 서비스와 고객만족, 고객감동을 위해 2024년에도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.


바쁘신 와중에도 설문에 응해주시고, 여러가지 의견을 주셔서 저희가 개선할 기회를 주신 점에 대해서는 다시 한 번 깊이 감사 말씀드립니다.

설문에 참가해주신 359분에 대해서는 11월 16일에 약속드린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보내드렸습니다.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