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결제방법안내

다양한 유기/무기 소재의 연구개발에 관한 업무를 성심껏 도와드릴 것을 약속합니다.

본 연구소는 선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. 결제가 완료되어야 결과를 발송해 드릴 수 있습니다.

만일 귀사의 특별한 사정으로 결제가 늦어지는 경우, 회사명/견적서번호(견적서상단)/결제예정일/귀사의 결제 담당자 연락처를 보내주시면, 선송부 가능 여부를 검토 후 발송해드립니다.

1 계좌이체

전자세금계산서의 경우

account@polymer.co.kr 로 계산서 발행 요청
(※사업자등록증 첨부, 세금계산서 수신 담당자 성함/연락처/이메일주소 기재 필수!)

현금영수증의 경우

account@polymer.co.kr 로 현금영수증 발행 요청
(※ 휴대폰 번호 혹은 법인사업자등록번호)

2 카드결제

account@polymer.co.kr 로 카드결제 요청
(※결제 담당자 성함/연락처/이메일 주소 기재 필수!)

결제 링크 이메일로 발송
결제 링크 클릭하여 카드번호/유효기간 입력 후 결제 진행
카드영수증, 거래명세서 송부

3 환불

분석취소 및 결제방법 변경으로 환불이 필요한 경우, 기존 결제방법과 동일한 계좌 및 방법으로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. (입금계좌와 다른 계좌로 환불 불가)
- 환불 요청시, 담당 연구원 및 결제 담당자가 필요한 서류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.

4 필요서류 다운로드

사업자등록증 다운로드 통장사본 다운로드

주의사항

신청인/신청회사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, 결제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분석신청 및 간편상담

분석신청

비용/납기 확인이 가능하며, 담당연구원이 견적서를
보내드립니다.

간편 상담문의

간편상담문의

분석 가능여부를 이메일로 답변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