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서비스분석견적

분석견적

유기/무기 소재의 측정, 시험, 분석, 연구개발에 관한 업무를 성심껏 도와 드릴것을 약속합니다.

견적서

  • 상담 및 분석신청서’를 작성해서 팩스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담당연구원이 견적서를 송부해 드립니다.
  • 견적서 상의 시험기간과 연구용역비용을 보시고 검토 후 발주사인해서 보내주시면 시험이 정식 의뢰 됩니다.
  • 발주를 할 때는 견적서 하단의 발주란에 서명해 주시고 전자세금계산서를 받으실 분의 정보를 적어서 다시 보내 주시면 됩니다.

본 연구소의 비교적 특수조건의 분석의뢰가 많은 관계로 일괄적으로 분석단가표로 고지하지 못하는 점, 이해하여주시기 바랍니다. 일반 기기분석의 분석료를 제외하고는, 시료수, 시료상태, 시험조건에 따라 연구용역비가 달리 책정될 수 있습니다.

결제정보

  • 결제방법 : 전자세금계산서 발행, 카드결제 가능
  •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하여 공급받는자의 사업자등록증 사본이 필요합니다.
  • 분석료 입금확인후 시험이 시작되는 것이 원칙입니다.
    (특히 처음 의뢰회사)
  • 시험연구소의 분석결과(보고서,성적서)는 결제 확인후 발송됩니다. 만일 결제가 늦어지는 경우는 연구소 상부에 보고하고 승인을 득해야 하므로 담당연구원과 협의해야 합니다. 만일 귀사의 특별한사정으로 인하여, 결제가 늦어지는 경우는, 회사명/견적서번호(견적서상단)/ 예정결제일/귀사의 결제관련자(전화번호) 혹은 의뢰자(전화번호)를 꼭 보내주셔야 결과송부가 가능합니다.
  • 저희 연구소의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통장사본을 필요시 보내드립니다.
  • 신청인이나 신청회사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결제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
분석 및 상담문의
Tel.1588-1574   Fax.02-963-2587
E-mail : polymer@polymer.co.kr